대명소노, 가을철 즐기는 '시그니처 디저트' 라인 선봬

최형호 기자 2023-10-06 15:37:54
대명소노그룹은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카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 엠브로시아'에선 솔방울 모양 에스프레소를 넣은 솔방울 라떼와 마카다미아 더블초코칩 쿠키를 세트로 판매한다.
사진=대명소노그룹 


회사 측은 "솔잎 향과 오미자가 어우러진 독특한 오미자차와 한과, 울산바위 모양을 형상화한 판나코타 등이 준비됐다"고 설명했다.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 엠브로시아’에서는 옥수수 향과 맛이 살아있는 4종 메뉴 옥수수 라떼, 옥수수 바게트, 옥수수 페스트리, 옥수수 캄빠뉴로 시그니처 메뉴를 구성했다. 

대명소노그룹 델피노 더 엠브로시아는 오션 뷰보다 더 아름다운 울산바위 뷰를 자랑하는 대표 명소다. 통창 사이로 끊이지 않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절경을 배경으로 인생 샷도 남기는 포토존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계절과 어울리는 디저트를 통해 가을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