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일본 시부야 '로열파크씨티' 광고 장식

최형호 기자 2023-12-01 16:32:11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의 도쿄 시부야에서 노출됐다고 1일 밝혔다. 내년 1월 프랑스 파리와 도쿄 신주쿠에서도 글로벌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DK아시아가 일본 시부야에서 '로열파크씨티' 광고를 노출했다. /사진=DK아시아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전광판 광고의 명소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가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해 세계인의 시선을 공략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으로 4805가구의 웅장함과 예술과 문화, 자연과 문화를 담은 감성의 도시를 아름답게 그렸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고, 이어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된다. 일대 유동 인구가 하루 300만여명에 달하다 보니 로열파크씨티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 효과는 탁월할 것 예상된다. 이곳은 지난 8월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크게 주목을 받았던 곳이다.

이밖에 DK ASIA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년 새해 1월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향후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한다고 프라이드를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더욱 갖추겠다"며 "서울 사람들이 오고 싶어 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흥 부촌으로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K아시아는 검암역에 이어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분양중이다. 1500가구 규모로 최근 공사비를 1233억원 증액해 주목 받았다. 에어컨·냉장고 등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한다.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전매제한 6개월이 적용된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