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수서역 나눔키오스크 적립 기부금 전달

최형호 기자 2023-12-19 17:18:21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9일 수서역 나눔키오스크 운영으로 모금된 기부금 100만원을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수서역 이용객들이 신용카드로 1천원씩 나눔 키오스크에 모금해 적립됐다. 

에스알은 19일 수서역 나눔키오스크 운영으로 모금된 기부금 1백만원을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왼쪽부터) 이호선 에스알 재무계약처장, 이아진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관장./사진=에스알

에스알에 따르면 소액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올해 8월 수서역에서 운영을 시작했으며 키오스크 화면 중앙에 신용카드 등 결제카드를 긁으면 아동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영상과 함께 1000원이 기부돼 쉽고 재미있게 기부할 수 있다.

에스알과 케이씨티가 손잡고 성과 공유제를 통해 개발했으며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 및 정서적 지원 활동을 위한 악기 구입비로 쓰이게 될 예정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나눔 키오스크를 통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고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민관 협력을 더욱 활성화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