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신임 사무처장 취임

“책임감 갖고 재단 변화 위해 노력”
배민구 기자 2024-01-09 11:18:36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최을용 신임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이 8일 취임했다.
 
최 사무처장은 22년간 사회복지시설 현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온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평택복지재단 산하시설인 평택시가족센터에서 12년간 근무해 평택복지재단과 산하시설에 대해 이해가 높고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신임을 받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8일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에 취임한 최을용 신임 사무처장(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복지재단

최 사무처장은 “지방공공기관에 대한 효율성과 책임성이 강조되는 만큼 평택복지재단도 그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며 “재단직원, 평택시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복지재단은 평택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평택시에서 출연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평택시가족센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북부노인주간보호센터, 팽성노인복지관, 팽성노인주간보호센터,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위탁 운영 중이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