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개대표,-그리츠컴퍼니, 프리미엄 영양제‘비제오’ 출시

주서영 기자 2024-01-23 18:07:57
펫푸드 전문기업 국개대표(대표 신동화)와 펫케어 기업 그리츠컴퍼니(대표 박신후)가 공동으로 천연항생제를 활용한 반려견용 프리미엄 영양제를 시장에 내놓는다. 


양사는 천연항생제인 박테리오파지(bacteriophage)를 포함하여 반려견의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조인트파지’, 또 장 기능 및 면역 활성화에 초점을 맞춘 ‘락토파지’ 등 비제오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리츠컴퍼니가 지난 수 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비제오 2종은 반려동물 영양제로는 세계 최초로 박테리오파지를 활용한 제품이며, 반려견을 상대로 효능을 입증한 국내 특허 출원도 마쳤다고 양사는 설명했다. 

체내에 유입된 박테리오파지는 유해세균을 없앨 뿐 아니라 그 과정에서 유익한 유산균 증폭을 유도해 면역 시스템 전반을 활성화하는 효능을 갖췄다. 즉 기존 영양제 대비 탁월한 면역 효과를 보인다는 설명이다. 조인트파지 제품의 경우 강아지 관절 영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원료 6종을 균형있게 배합하여 슬개골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비제오 2종은 스틱형으로 포장한 젤 타입으로 반려동물의 섭취가 용이하도록 했고, 가수분해한 닭고기를 원료로 사용하여 알레르기 반응도 최소화했다. 국개대표는 비제오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양사는 지난해 12월 반려동물 영양제 개발과 제조, 유통 강화를 함께 진행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