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대만·필리핀 현지 여행사와 ‘맞손’

1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서 금원동여행사·락소트래블 MOU
신종모 기자 2024-02-19 17:41:08
강원랜드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와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의 도약을 위해 대만과 필리핀 현지여행사들과 손을 잡았다.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대만 금원동여행사, 필리핀 락소트래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강원랜드 1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대만 금원동여행사, 필리핀 락소트래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강원랜드


이번 현지 직접판매망(GSA, General Sales Agency) 업무협약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 방안의 일환이다. 코로나 이후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개별고객에게 제공할 전용 상품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홍보 및 판촉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을 맺은 대만 금원동여행사는 지난 1996년 설립된 회사다. 대만 플라이강원과 비엣젯 등의 총판대리점으로 항공발권 및 항공 연계 상품 판매 등에 특화된 여행사다.

또 필리핀 락소트래블은 지난 1999년 설립된 필리핀항공의 총판대리점이다. 필리핀 내 방한상품 판매 면에서 최대 수준의 현지 여행사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계약은 중화권과 동남아권 고객과의 접점을 구축하는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향후 직접판매망 확대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이 손쉽게 방문하고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