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ISO 9001 인증 획득…OT 사업 추진 순항

황성완 기자 2024-02-29 10:02:32
AI 기반 보안 운영·분석 플랫폼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운영기술(OT) 보안 부문에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고품질이 보증된 OT 보안 솔루션 제공을 확대하며, OT 사업 추진에 속도를 붙일 방침이다.

왼쪽부터 박래천 이글루코퍼레이션 전략사업팀장, 이시종 이글루코퍼레이션 전무, 이현서 이글루코퍼레이션 부사장, 유창열 한국선급 신성장사업단장, 연효흠 한국선급 경영시스템인증센터장이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이글루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열린 ‘ISO 9001’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이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 유지관리 실태 등을 평가해, 규정된 요구 기준을 충족할 시 획득할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본 인증 획득을 계기로 해사 환경에 최적화된 선박용·선사용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인 ‘스파이더 오티 포 마리타임(SPiDER OT for Maritime)’ 확대 공급에 가속도를 붙일 전략이다. SPiDER OT for Maritime은 선박 사이버 복원력 향상을 위해 올해부터 의무 적용된 국제선급협회(IACS)의 공통규칙 UR E26·27을 충족하는 솔루션이다. 선박 네트워크와 보안 정책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높은 보안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ISO 9001 인증 취득을 통해 이글루코퍼레이션 솔루션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또 한 번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개선을 통해 솔루션 품질을 더욱 높여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