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행진 이어간다" 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계약 완료

최형호 기자 2024-03-25 11:10:20
롯데건설이 분양한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일원의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이 완판(100% 계약 완료)을 이뤘다. 

25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등 계약을 모두 마쳤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지하철 1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소사역이 위치한 더블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으며, 마곡,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도 편리하다.

반경 1km 내 초·중·고가 밀집해 있으며 서울신학대·가톨릭대 등 우수학군을 갖췄다.

또한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소사종합시장, 하나로마트(소사점), 홈플러스(부천소사점), 이마트(부천점), CGV(부천역·역곡점), 롯데시네마(부천역점), 부천시립도서관(심곡·역곡), 부천종합운동장 등을 도보 또는 차량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서측과 바로 맞닿은 문화공원 내에는 공공도서관과 대규모 수영장 등의 체육시설이 포함된 공공문화체육시설이 신설돼 입주민들이 더욱 편리한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롯데건설이 부천시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인 만큼 기술력과 상품성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을 꾀했다"며 "완판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