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담양군,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 '고향사랑기부' 상호 기부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와 담양군 물순환사업소 직원 협조
신동성 기자 2024-03-28 14:44:28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와 담양군 물순환사업소 직원들이 27일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 기부'를 추진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광군

[스마트에프엔=신동성기자] 전남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는 지난 27일 담양군 물순환사업소를 방문해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 기부'를 추진했다고 28일 밝혔다.

영광군에 따르면 이날 두 기관 직원들은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기부를 통해 고향사랑 기부제의 조기 정착과 양 기관 발전을 위해 노력키로 하는 한편 상하수도업무 협력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영광군 상하수사업소는 2024년 영광 방문의 해 홍보물을 담양군 소재 관광지 등에 비치하도록 담양군 물순환사업소에 전달하는 등 '1000만 방문객과 함께하는 문화관광도시 영광군' 조성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김용희 담양군 물순환사업소장은 "고향사랑 기부를 위해 방문해 주신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영광 방문의 해 홍보에도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무성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양 기관의 상호 기부를 계기로 다양한 상하수도 분야에서도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동성기자 sds1210@nate.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