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더헤븐리조트 MOU…골프·리조트 VIP 서비스 개발 나선다

신수정 기자 2024-04-01 10:27:44
하나카드가 더헤븐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달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리조트와 이 같은 협약을 맺고, 향후 하나카드 VIP 고객에 맞춤형 골프와 리조트 등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협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더헤븐리조트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알려졌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더헤븐리조트와 제휴로 VIP 손님께 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여 손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의 CLUB1을 포함한 모든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더헤븐 골프장에서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 고객 대상 카트비 면제 ▲더헤븐리조트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전 객실 2박 이상 연박 시 최종 결제금액에서 5만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오는 5월부터는 야간 3부 라운딩 3인 그린피로 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하나카드 우수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더헤븐CC 그린피 정상 이용금액 기준 10% 할인과 더헤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기준 10% 할인을 상시로 누릴 수 있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와 권모세 더헤븐리조트 회장(중앙 오른쪽)이 지난달 28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신수정 기자 newcrystal@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