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이케아코리아와 '개포자이 홈스타일링 컨설팅' 성료

최형호 기자 2024-04-22 09:52:08
GS건설은 이케아코리아와 지난 20일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Hej, 개포' 홈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개표자이 프레지던스는 지난해 GS건설이 강남에 공급한 3375가구 규모 아파트다. 

GS건설은 이케아코리아와 지난 20일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Hej, 개포' 홈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를 성료했다./사진=GS건설

'헤이(Hej)'는 스웨덴어로 안녕을 의미하는 인사말로, 이번 행사를 통해 자이와 이케아의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날 홈스타일링 컨설팅 행사는 이케아 전문가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방 홈스타일링 강의와 예약을 통해 선정된 개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전문컨설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행사에 참여자 중 선정된 1인은 입주자 사용목적에 따라 1개 방을 전문가 컨설팅에 맞춰 무료로 꾸며주는 '룸메이크 오버' 혜택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GS건설에 따르면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으로 이케아와 협업해 자이 입주민들에게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기획했고, 그 시작을 개포자이 프레지던스에서 진행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 멤버십 및 컨시어지 서비스의 일환인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S건설은 2021년 백화점과 협업한 홈스타일링을 방배그랑자이와 과천자이에 선보였고, 2022년에는 총 9개 입주단지에 GS Shop과 협업해 입주민 전용 온라인몰 운영 및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