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캘린더 7월 다섯째 주] 20억 시세차익 '래미안 원펜타스' 출격···전국 7곳· 1292가구 청약
2024-07-27
이번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의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data/sfn/image/2024/04/22/sfn20240422000032.800x.9.jpg)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