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대규모 업데이트·추석 이벤트 실시

10월 7일까지 최대 50회 캐릭터 소환 가능한 '무료 50연차 이벤트'
김동용 기자 2020-09-28 15:37:13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스마트에프엔=김동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8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추석을 맞아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7일까지 첫 접속일로부터 5일간 하루에 한 번, 캐릭터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우선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인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를 업데이트했다. '카마존 랜드'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던전으로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달라지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마존 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카마존 랜드는 기존의 '스태미나'가 아닌 '카드키'를 소모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니크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마리나'의 전용무기 '에케작스'&'아르마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메카 워리어 오그마'는 암 속성을 가진 탱커 캐릭터로,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전용 무기인 '에케작스' 착용 시 적에게 받은 공격의 일부를 돌려주는 능력을 발휘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은 이밖에 ▲'월드 6 악몽 여관' 난이도 ▲'부유성' 미궁 확장 ▲길드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 ▲신규 아레나 맵 ▲'거울 균열' 확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시스템 개선 부분에서는 ▲장비 소환 ▲영웅 소환 ▲장비 추출 기능 추가 ▲신규 이용자 업적 부분 ▲상점 구매 상품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 메카 워리어 배틀 베이스'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7월 국내·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다.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유머 코드·퍼즐 방식의 게임 요소 등이 관심을 모았다.

'가디언 테일즈'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용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