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100인 도장' 확장 업데이트

200층까지…'숲의 동굴 2층'서 베르푸스 계열 획득 가능
김동용 기자 2020-10-30 17:42:05
[스마트에프엔=김동용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100인 도장을 확장하고 베르푸스 계열의 포획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00인 도장'이 200층까지 확장됐다.

기존 100층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200층을 완료하면 130레벨 전설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부적 ▲펫 코인 ▲대형 고기 ▲펫 개조석 등 한 층을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베르푸스 계열'을 '숲의 동굴 2층'에서 포획할 수 있게 됐다.

베르푸스는 강력한 공격력을 기반으로 '사냥꾼의 표식' 스킬이 강화돼 보조 딜러·탑승펫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르돈 계열'의 스킬도 상향돼 강력한 변화를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윈을 기념한 '호박 사탕 수집' 이벤트도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석기 생활을 통해 '호박사탕'을 수집하고 누적 사탕 수에 따라서 '호박 투구'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용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