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오픈...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

이성민 기자 2021-02-09 23:46:21
시몬스 침대 ‘신세계 경기점’
시몬스 침대 ‘신세계 경기점’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은 기존 지하 2층에서 6층 생활전문관으로 이동해 편리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새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신세계 경기점은 생활전문관을 ‘오감 자극’ 생활 매장으로 재단장하며 숙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수면 체험존’을 조성했다.

매장에서는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라지 킹(LK)·킹 오브 킹(KK)부터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퀸(QE)까지 다양하다.

이 가운데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수면 도중 0.0001m/s²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덕분에 국내 유명 특급호텔이 최상위 객실에 주로 비치, ‘스위트룸 침대’로 불린다.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싱글 및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고객은 ‘싱글 프로모션’에 ‘시몬스 리빙페어’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13% 할인율이 적용된다. 구매액 별 사은품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