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월드, '김윤지·다솜·보라·이희준·송진우' 카메오 등장

'김윤지·다솜' 형사 역, '이희준' 탁구 유망주, '보라' 군인, '송진우' 경찰…직업도, 매력도 각양각색
이범석 기자 2021-04-30 11:52:52
사진=드라마월드 캡처
사진=드라마월드 캡처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드라마월드에 반가운 얼굴이 대거 등장한다. 김윤지, 다솜, 보라, 이희준, 송진우가 ‘드라마월드’에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30일 라이프타임은 “30일과 5월 1일 방영될 ‘드라마월드’ 10화, 11화에 김윤지, 다솜, 보라, 이희준, 송진우가 깜짝 등장한다”고 밝혔다.

김윤지와 다솜은 의문의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형사로 등장한다. 둘은 가슴에 말뚝이 박힌 채 죽어 있는 뱀파이어 족을 발견, 현장에 있던 박준(션 리차드)를 체포한다.

박준은 클레어를 위해 뱀파이어 족과 싸운 뒤 가슴에 말뚝을 박던 중이었다. 또 이들은 세스의 계략에 빠져 플래시백에 빠져버린 남자주인공들의 사건도 맡았다.

이희준은 무명에서 단 순간 탁구 유망주로 주목받는 유대수 역을 맡았다. 88년을 배경으로 한 탁구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이 플래시백에 갇히자 무명이었던 유대수가 새로운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보라는 군대를 주제로 한 드라마 속 주인공인 군인으로 분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송진우는 SLA(무명의 조연 모임) 소속의 경찰관으로 활약하며 웃음을 안길 계획이다. 그는 극에 유쾌함을 불어넣어 주는 감초 연기를 예고했다.

한편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범석 기자 news4113@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