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캐주얼 게임 ‘언데드 월드’ 출시 계획 발표

이호규 기자 2021-09-15 09:47:03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캐주얼 RPG 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캐주얼 RPG 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
[스마트에프엔=이호규 기자] 더블유게임즈는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방치형 게임과 캐릭터 수집형 시스템을 혼합한 RPG 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을 9월말 글로벌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게임 출시를 통해 카지노 장르 중심이었던 더블유게임즈의 라인업이 캐주얼 영역까지 확대될 수 있게 됐다.

지난 9월 1일 더블다운은 한국 기업으로는 16년만에 ADR 방식으로 미국 나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직상장했으며 이를 통해 약 1100억원의 공모자금을 조달했다.

또한 더블유게임즈는 서울과 미국 오피스의 장점을 최적화해 게임 개발은 더블유게임즈가 담당하고 퍼블리싱 및 마케팅은 더블다운이 담당하며 미국시장에서의 흥행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글로벌 오피스 전략으로 게임 출시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언데드월드는 방치형 시스템과 캐릭터 수집 시스템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액션 RPG 게임으로 유니크 하고 독특한 캐릭터가 핵심이다. 더블다운 팬들이 즐겨온 퀄리티 높은 품질의 게임을 새로운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지금까지 소프트 런칭을 통해 얻은 피드백은 고무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언데드월드:히어로 서바이벌은 iOS 및 Android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호규 기자 donni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