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이벤트’ 실시

이성민 기자 2021-10-29 17:36:37
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연금저축과 IRP(개인형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자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금저축과 IRP는 연간 납입액 최대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이 있어 연말정산을 대비해 꼭 챙겨야 할 필수 상품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을 신규 개설하고 월 25만원씩 1년 이상 자동이체 하거나 3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파인트)을 제공한다.

또한 연금저축에 1천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순입금액 구간별로 백화점 상품권 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IRP의 경우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월 25만원씩 1년 이상 자동이체 하거나 3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당첨된 고객 모두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IRP 자산관리·운용관리 수수료 면제와 최고 금리 매칭 서비스 등 다양한 연금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솔루션실 송요한 상무는 “4분기는 절세에 중요한 시기로 연금자산을 활용해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한다”며 “한화투자증권으로 연금저축 및 IRP를 이전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