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모델 한가인과 광고모델 재계약

11번가, 이베이코리아 등 이커머스 기업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김영진 기자 2021-11-01 10:25:13
바이오일레븐이 배우 한가인과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공식 광고모델 재계약을 맺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사진=바이오일레븐
바이오일레븐이 배우 한가인과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공식 광고모델 재계약을 맺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사진=바이오일레븐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배우 한가인과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공식 광고모델 재계약을 맺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고 1일 전했다.

지난해 바이오일레븐은 배우 한가인을 드시모네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반드시 드시모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왔다.

바이오일레븐은 배우 한가인이 지닌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명품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 재계약을 결정하였으며,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드시모네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드시모네와 한가인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 ▲약국 내 포스터 및 배너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배우 한가인이 지닌 매력이 드시모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난 2년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가인의 고품격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1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11월을 맞아 11번가,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 등 다양한 이커머스 기업들과 협업해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추가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