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5 (토)

스마트에프엔

신한은행, 금융권 최초 대학생활 필수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 출시

모바일 학생증, 학사행정, 도서관 이용 등의 기능을 1개의 앱으로 통합 제공...앱 출시 기념 제휴대학생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시 커피쿠폰 100%증정 이벤트

  • 정우성 기자
  • 2022-02-21 11:45:08
[스마트에프엔=정우성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위한 필수 통합 앱 ‘헤이영 캠퍼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이영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추진한 MZ 대학생 전용 모바일 서비스로, 하나의 앱에서 ▲모바일 학생증 ▲전자출결 ▲학사행정 ▲도서관 이용 ▲커뮤니티 기능 등을 통합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지원한다.

주요 기능 중 모바일 학생증은 비콘, NFC, QR 기반의 전자 신분증 기능을 적용해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대체하고 전자출결 등의 학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PC에서만 제공되던 주요 학사 기능을 추가해 ▲성적, 시간표, 학사일정 등의 조회가 가능한 ‘학사관리’ ▲도서관 열람실 좌석 및 스터디룸 이용이 가능한 ‘도서관 이용’ ▲학교 게시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부가 편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헤이영 캠퍼스’는 먼저 숙명여자대학교(총장 장윤금)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출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다른 학교에도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캠퍼스’ 앱 신규 출시를 기념해 제휴대학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헤이영 캠퍼스’ 앱에 회원가입 후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 받은 학생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1잔 지급하고, 친구가 본인이 추천한 닉네임으로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하면 최대 5잔까지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대학생활 필수 앱인 ‘헤이영 캠퍼스’를 통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대학생활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2022년 신학기 안정적인 앱 출시 및 운영을 통해 대학생활 필수 앱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center


정우성 기자 wsj1234@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