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새 브랜드스토리 ‘Refined Serenity’ 영상 공개

새 심볼마크, 브랜드 컬러 초점 맞춰 경쾌한 이미지 더해
김영명 기자 2022-04-08 13:34:42
신동아건설이 공개한 파밀리에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사진=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이 공개한 파밀리에 신규 브랜드 영상 이미지컷./사진=신동아건설
[스마트에프엔=김영명 기자] 신동아건설은 지난 2월 주택브랜드 파밀리에의 신규 BI를 공개한 이후 파밀리에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영상을 새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영상은 신동아건설이 운영 중인 소셜미디어채널 네이버 공식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은 ‘Refined Serenity(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주거공간 내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경험을 파밀리에의 핵심가치인 △Trustful(신뢰) △Inclusive(포용) △Cultured(품격)로 표현했다.

영상에서는 심볼마크와 컬러, 그래픽 패턴 등 브랜드 디자인의 의미도 담아냈다. 특히 ‘가족’에만 중점을 둔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주거공간 내 가족의 다양한 일상에 주목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이미지 구축에 주력했다.

신동아건설은 새로운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신뢰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며 이달 중으로 신규 BI를 적용한 파밀리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발굴을 통해 주택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 공개를 통해 ‘Refined Serenity’이라는 파밀리에의 브랜드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공유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파밀리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 확보에 주력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명 기자 paul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