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하나은행 연계 미국 주식 거래 서비스 도입

이성민 기자 2022-05-03 13:22:33
하나금융투자 제공
하나금융투자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하나은행의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과 연계해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은행의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은 최대 10개국의 통화 예치가 가능한 외화 다통화 입출금 통장이다.

이 통장과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주식 전용 계좌를 연동하면 이체, 환전 등 절차를 거치지 않고 은행에 예치된 달러를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다. 주식을 파는 경우에도 달러가 입금된다.

오창석 하나금융투자 ICT그룹장은 "이번 서비스는 그룹 관계사간의 협업을 통해 개선된 디지털 투자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해외주식을 거래하고자하는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외주식계좌와 은행외화통장을 연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테슬라(TSLA), 애플(AAPL)등의 주식을 총 500명에게 1주씩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1000달러 이상 매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디저트 세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하나금융투자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동안 미국주식 거래 시 우대 수수료율 0.1%를 적용하고 미국주식 시장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MTS) '원큐프로'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