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키움어린이공원' 가정의 달 맞아 임시개장

개장기념행사 5일, 14일, 15일 연달아 열릴 예정
남동락 기자 2022-05-04 10:36:53
의성키움어린이공원./사진=의성군
의성키움어린이공원./사진=의성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의성군은 지난 1일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의성키움어린이공원(놀이터)을 임시 개장했다고 4일 밝혔다.

운영기관인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는 이날 열린 개장기념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5일(2회),14일(3회), 15일(4회)에 3회가 더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의성군은 “어린이공원 개장으로 어린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웃음을 띠고 있는 모습을 보니 우리군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아 몹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키움센터와 어린이공원은 금년도 시범운영 기간을 거치며 미비점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이용 후 의견을 주시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더 나은 키움센터를 만들어 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의성키움어린이공원은 1,300㎡ 규모로 놀이기구(거대큐브·나무네트·아기꿀벌 조합놀이대, 그네, 트램펄린 등)와 휴식공간으로 조성돼 있으며 의성 키움센터는 지난해 10월 개관식을 통해 앞서 운영을 시작해 키움 만화카페를 이용한 어린이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