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8-09 (화)

스마트에프엔

SPC그룹, 식을 줄 모르는 '포켓몬빵' 인기…"신제품 5종 출시·새 띠부씰 추가"

  • 황성완 기자
  • 2022-07-07 18:15:39
center
포켓몬빵 신제품/사진=SPC그룹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SPC그룹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포켓몬빵’ 신제품 5종 출시와 함께 성도지방 띠부씰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그때 그 시절 추억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따라 구성한 라인업으로, 쫀득하고 촉촉한 블루베리 맛의 찜케익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그 시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초코 파운드 속에 달콤한 초코칩을 넣은 ‘이슬의 초코파운드’, 다크 초코칩을 넣어 구운 빵 속에 벨기에산 초코 필링을 더한 ‘이상해씨의 초코팡팡’ 등이다. 신제품은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포켓몬 잠만보의 커다란 몸을 형상화한 자이언트 사이즈 피자인 ‘잠만보의 빅 피자’도 ‘고르곤졸라’와 ‘불닭’ 두 가지 맛으로 7월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켓몬빵 모든 제품에 포켓몬에 나오는 지역 중 하나인 관동지방 포켓몬 띠부씰 159종 외에 새로운 띠부씰 116종이 추가 적용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띠부씰은 또 다른 지역인 성도지방 포켓몬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관동지방 인기 포켓몬의 새로운 이미지가 적용된 일부 띠부씰도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마케팅 관계자는 “새로운 포켓몬빵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이 원하는 맛과 포켓몬을 선정한 신제품과 새로운 성도지방 띠부씰을 반영했다”라며 “하반기에도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선보인 포켓몬빵은 누적판매량 4400만봉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