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소 비료에 의존하는 현대농업, 토양 건강 지켜야

김철호 기자 2018-11-13 13:57:00

오늘날 비료가 사용되는 방법은 우리 환경에서는 도저히 지속할 수 없다. 그러나 비료는 매우 중요하다. 인구의 절반이 농작물을 재배하고 식량을 생산하는데 의존하고 있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 그것은 상당한 수의 환경 문제를 야기한다. 대부분의 비료는 물(질량)이나 공기(N2O)를 오염시키고 지구 온난화의 5%는 N2O에 의해 발생한다. 합성비료를 피봇바이오의 질소생성 미생물처럼 보다 친환경적인 용액으로 대체하는 작용은 CO2 1 기가톤을 제거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100만 대 이상의 차를 도로에서 가져가는 것과 같다. 그것은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정밀미생물 적응 분야의 선두주자. 독특한 과정은 농부들이 농작물에 영양을 공급하는 방법을 바꾸고, 비료의 사용을 줄이며, 증가하는 우리 인구를 먹이기 위한 지속 가능한 접근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전자 수준에서 미생물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재배철 내내 옥수수용 질소를 생산하는 마이크로베를 개발함으로써 농부들에게 정확한 질소 관리를 위한 새로운 최초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그것은 닥터로서 적합한 주제였다. 허니컷은 토양연구소가 살아있는 토양 미생물을 이해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을 공유했고 파라메스와란 박사는 토양 건강에 대한 변화를 이해하기 위한 추적 유전학의 방법을 공유했다.

현대 농업이 질소 비료에 의존하게 되면서 미생물은 질소를 생산하는 자연적인 능력을 상실하고 식물과 박테리아가 서로 의존하는 방식을 변화시켰다. 우리는 질소 고정 과정을 다시 깨울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고 건강한 생활 토양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데 투자된 연구자 커뮤니티에 참여하게 되어 흥분되고 있다.

토양 건강과 영양 관리는 분리할 수 없이 연관되어 있다. 토양 건강 증가는 영양소 보유를 증가시키고 질산염의 지하수에 대한 침출량을 감소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기존의 토양 건강 관행을 정밀 영양소 관리와 결합하는 전략의 효과는 비료 투입을 줄이면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곱셈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자원 사용은 그 회의에서 나온 세 가지 큰 주제 중 하나였다. 노동계는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자동화된 수확기를 시연하고 최신 세대의 농부들을 특징으로 하는 패널들과 함께 또 다른 것이었다. 규제 논의도 정상회담의 중요한 부분이었다. 농업과 환경 보호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그 막대가 높아짐에 따라, 다음 번 농업의 반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은 달려 있다.



김철호 기자 fire@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