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크루즈, 유연한 예약&안심 크루즈여행 프로젝트 공개

크리스탈 컨피던스 2.0 정책 발표... 예약금 할인 등 부담 없는 여행 제공
함윤석 기자 2020-10-27 17:38:12
크리스탈 크루즈
크리스탈 크루즈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럭셔리 6성급 크루즈 선사인 크리스탈 크루즈는 최근 예약자의 부담을 덜기 위한 안심 예약 크리스탈 컨피던스 2.0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2021년 1월 5일까지 크리스탈 크루즈 기존 및 신규 예약자는 예약 시점에 바로 예약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크루즈 예약 진행이 가능하게 됐다.

크리스탈 크루즈의 안심 예약 정책의 일환인 크리스탈 컨피던스 2.0은 기존 크루즈 요금의 25%였던 크루즈 예약금을 15% 할인은 물론 기존 환불 불가였던 어드민 피(Admin Fee)를 면제키로 했다.

또한 출발일 60일 이전 크루즈 잔금 납부를 가능하게 하는 크리스탈 이지 북(Crystal Easy Book) 프로그램과도 동시에 적용 가능해 부담 없는 크루즈 여행길을 열었다.

크리스탈 컨피던스 2.0과 크리스탈 이지 북(Crystal Easy Book) 프로그램은 오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크리스탈 크루즈의 오션, 리버, 요트, 익스페디션 일정까지 크리스탈 크루즈 전 선박에 적용 가능해 더욱 실용성이 높은 프로젝트가 될 전망이다.

크리스탈 크루즈는 예측하기 어려운 판데믹 상황에서 언제든 크루즈 여행의 재개가 가능토록 새로운 안심 예약 정책은 물론, 승객과 승무원에게 안전한 크루즈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기존에 진행하던 위생 프로토콜을 강화한 선내 방역 시스템 크리스탈 클린 플러스(Crystal Clean+)를 도입했다. 크리스탈 클린 플러스(Crystal Clean+)는 보건 전문가의 최신 데이터를 통한 정책 관련 새로운 정보 및 지침에 따라 업데이트 되고 있다.

크리스탈 크루즈는 크리스탈 리버, 크리스탈 요트 익스페디션, 크리스탈 에어까지 최고의 선박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럭셔리 크루즈 선사다. 크리스탈 크루즈는 미국 월간 여행 잡지인 컨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투표에서 25년 연속 부동의 최고 자리를 지키며 세계 최고의 크루즈로 선정된 바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고객지향 서비스를 자랑하는 크리스탈 크루즈는 6성급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서는 유일하게 대형 크루즈 선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등급이 세분화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1:1.5의 승무원 대 승객 비율을 선보인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