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예능 제작...슈퍼주니어 신동·규현 출연 外

김동용 기자 2020-11-03 16:55:04
[스마트에프엔=김동용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출시를 앞두고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규현이 출연하는 웹예능을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2부작으로 제작된 웹예능은 신동과 규현이 '세븐나이츠2' 테마송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의뢰 받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웹예능은 신동과 규현 특유의 위트로 보는 내내 재미를 유발함은 물론 '세븐나이츠2' 관련 인물이 특별 등장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 테마곡에서 규현은 새롭게 싱잉랩에 도전한다. 신동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해 그들만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웹예능은 이날 오후 6시 예고편 공개를 시작으로 이달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을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고급 펫 '푸리'와 함께 5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애플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서 푸짐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달라지는 문제를 맞히면 정답 개수에 따라 '아이패드4 에어', '바나나맛 우유', 게임재화 등을 총 1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예능에 출연하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왼쪽)과 신동.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예능에 출연하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왼쪽)과 신동. (사진=넷마블 제공)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데네루 시스템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새로운 '데네루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데네루 시스템'은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사용해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스탯을 영구적으로 상승시키는 시스템이다.

데네루 시스템은 130레벨 고대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 장비를 재료로 부위별 스탯을 강화 시키는 '데네루의 본능'과 '이성의 불꽃'을 활용해 부위와 무관하게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데네루의 이성'으로 나뉜다.

벨란고트 요새의 2부 리그도 새롭게 추가됐다.

벨란고트 요새는 각 서버별 상위 8개 길드가 참여해 경쟁하는 전장 콘텐츠로 2부리그에는 각 서버별 9위에서 16위까지의 길드들이 참여할 수 있다.

장비의 최대 강화레벨이 기존 40에서 45로 늘어났으며 45레벨 달성 시 모든 색상의 마법석을 착용할 수 있는 두 번째 무지개 소켓이 열린다. 또한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역시 기존 40에서 50으로 확장돼 보다 강력한 성장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포쿠의 숲'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포쿠의 숲'은 파티원들과 난폭해진 포쿠들을 물리치는 이벤트 던전으로 총 20개의 난이도로 이뤄져 있으며 매일 한 단계씩 새로운 난이도를 개방할 수 있다.

포쿠의 숲을 완료하는 등 다양한 일일 미션을 완료 시 160레벨 장비 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쿠 대모험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동용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