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격리면제지역 사전예약특가 허니문온라인 박람회 개최

예비 신혼부부 대상 온라인 상담 창구 개설
함윤석 기자 2021-04-12 13:41:00
팜투어 제공
팜투어 제공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2021년 격리면제지역 사전예약특가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허니문온라인 박람회를 4월 5일부터 5월 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팜투어는 이번 허니문온라인 박람회에서 2021~2022년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허니문 문의를 진행한 커플에 한해 추첨을 통해 발리 풀 빌라 3박 숙박권은 물론, 이디야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상담에 이어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을 방문할 경우 백화점상품권을, 신혼여행 상품을 계약할 경우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거리두기 및 방역강화로 오프라인 박람회 방문을 망설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도 신혼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허니문온라인 박람회를 마련했다"며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수요가 급증할 경우 인기지역 항공과 리조트요금이 크게 오를 수 있어 신혼여행 준비를 서둘러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팜투어 허니문온라인 박람회에서는 현재까지 격리면제지역인 몰디브, 하와이, 칸쿤 지역을 비롯해서 발리와 푸켓까지 사전예약특가와 온라인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