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5월 감사의달 선물 제안전 진행

다양한 금액대별 품질과 품격 다 갖춘, 감사의달 선물세트 출시
김대호 기자 2021-04-26 13:03:55
사진 =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 = 크로커다일레이디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대표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5월을 맞아 ‘감사의 달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주요 인기제품을 다양한 금액대별로 구매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플라워 용돈박스를 4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플라워 용돈박스는 어버이날, 명절, 기념일 등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히는 용돈을 의류와 함께 좀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색 선물 패키지이다.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상위에 랭크되는 용돈, 의류, 꽃을 하나의 패키지에 다 모아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플라워 용돈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플라워용돈박스, 어버이날선물, 부모님선물, 엄마선물)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 플라워 용돈박스의 인증 사진을 올리면 그 중 일부를 선정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영업본부장 조도연 이사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선물세트는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선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품격을 갖춘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돼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것”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No.1 브랜드로서 가정의 달 고객님들에게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