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교육재단 선종학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대호 기자 2021-04-28 11:03:13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교보교육재단 선종학 이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교보교육재단 선종학 이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교보교육재단은 선종학 이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교통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 중이다.

캠페인 참여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팻말(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종학 이사장은 지난 7일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는 교보정보통신 이재훈 대표, 제이영동고속도로(주) 윤민학 대표, 제일종합관리서비스주식회사 김돈 대표를 지목했다.

선종학 이사장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문화의 시작은 우리 어른들의 운전 습관에 대한 성찰에서 비롯된다"며 “캠페인이 정착돼 우리사회의 인성이 한 단계 높아질 수 있도록 함께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보교육재단은 ‘국민교육진흥’과 ‘인류문화창달’에 이바지하고자 1997년 교보생명의 출연으로 설립된 공익재단이다. ‘참사람 육성’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장학, 인성교육, 리더십교육, 생명교육, 시상 등의 공익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