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식품, 민초단 취향 저격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초코볼’ 출시

민트의 상쾌한 청량감과 초콜릿의 달콤함,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로운 제품
김대호 기자 2021-04-29 10:44:15
대영식품은 아몬드에 민트 초코를 입힌 신제품 ‘스위토리(Sweetory) 민트 아몬드초코볼’을 출시한다/사진=웅진식품
대영식품은 아몬드에 민트 초코를 입힌 신제품 ‘스위토리(Sweetory) 민트 아몬드초코볼’을 출시한다/사진=웅진식품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대영식품은 아몬드에 민트 초코를 입힌 신제품 ‘스위토리(Sweetory) 민트 아몬드초코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영식품은 지난 2014년 인수된 웅진식품의 자회사로 무설탕껌, 코팅 초코볼 & 캔디 등 OEM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해외수출 전문 기업이다.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초코볼’은 민트의 상쾌한 청량감과 초콜릿의 달콤함, 고소한 아몬드가 만나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특히 입 안에 감도는 깔끔하고 진한 민트의 향이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은 50g의 용량의 개별 포장으로 간편성을 더했으며 제품 패키지는 민트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컬러에 먹음직스러운 초코볼들을 포인트로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초코볼’은 전국 CU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대영식품 관계자는 “민트초코는 강한 호불호의 속성으로 ‘민초단’과 ‘반민초단’으로 나뉘는 등 이미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며 “고소함과 상쾌함이 어우러진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초코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