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신혼여행 단독 프로모션 및 조기예약 특전...12~13일 허니문박람회 개최

함윤석 기자 2021-06-06 22:34:39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본사와 직영지점인 부산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조기예약할인 및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정부의 오는 9월 집단면역 달성과 특정 국가와의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 논의로 해외여행에 대한 분위기가 반등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최근 신혼여행 문의 및 계약이 크게 늘어나 매우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2021년 하반기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지혜로운 신혼여행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특히 팜투어는 현재 자가격리 면제 지역인 하와이, 몰디브, 칸쿤을 비롯해 오는 7월 국경 개방 예정인 푸켓과 발리에 한해 조기예약할인과 허니문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팜투어는 코로니19 기간인 지난해 1월부터 최근까지 우리나라 여행사로는 유일하게 정상 영업을 하며 매주 주말 허니문박람회를 열어왔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