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포스트코로나’ 몰디브·하와이 신혼여행 절대강자 이유는?

몰디브관광청과 ‘안전한 지상낙원 몰디브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캠페인
현지법인 팜USA 팜투어 고객 단독 행사 및 가이드 안심서비스 제공
함윤석 기자 2021-08-03 22:41:02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코로나19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해외 신혼여행길이 열리면서 2021년 가을 및 2022년 봄 허니문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청정지역인 몰디브와 하와이로의 신혼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최근까지 고객의 약 80% 이상이 몰디브와 하와이에 집중되고 있다. 이는 자가격리 면제 지역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이 두 지역이 신혼여행지로서의 매력이 크다는 점을 꼽을 수밖에 없다. 몰디브와 하와이 신혼여행 강자인 팜투어가 제시한 포스트코로나시대 합리적인 신혼여행을 들여다봤다.

◇팜투어 몰디브 신혼여행 특별한 이유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라는 콘셉트의 휴양지 몰디브는 코로나19 이전까지 매년 신혼부부가 꼽는 신혼여행지 1위에 랭크될 정도로 가장 두각을 드러낸 지역이다.

팜투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공신력 높은 몰디브관광청과 공동으로 ‘안전한 지상낙원 몰디브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팜투어는 오는 22일까지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신혼여행 상담 및 계약 커플을 대상으로 몰디브 더레지던스 리조트 워터빌라 5박 무료 숙박권 및 전 일정 밀 플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에서 박람회 즉시 할인, 미화 500달러 및 코로나19 검사비용(미화 300달러)은 물론 몰디브 인기리조트인 더레지던스디구라, 팔루마, 두짓타니, 하이더웨이, 퓨라베리, 그랜드코디파루, 코코보두히티, 코쿤, 아난타라키하바, 썬시암월드 리조트에 한해 리조트 특전 및 팜투어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팜투어는 2021~2022년 몰디브 신혼여행 상담 고객에 한해 몰디브 견적 문의만 해도 종합건강검진 이용권(비용일체 팜투어 부담) 증정을 비롯해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조기예약자에게 2021년 동일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팜투어 하와이 신혼여행 특별한 이유

팜투어의 하와이 신혼여행은 국내 허니문여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하와이 현지법인 팜USA를 5년 전부터 운영 중이다. 팜투어 단독 전용차량 밴(11대) 및 팜투어 단독 라운지데스크 운영은 물론 팜투어 고객 단독행사로 진행돼 만족도 높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팜투어는 출발 전부터 현지 팜투어 소속 담당 가이드가 카카오톡으로 진행사항 정보제공 및 가이드 안심 서비스 제공과 하와이 허니문 인기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단독 특가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하와이 신혼여행을 책임진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까지 팜투어는 하와이 신혼여행 모객 1위는 물론 신혼여행을 다녀온 커플들의 허니문 후기 국내 최다를 기록하는 등 가장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하와이 신혼여행을 책임져왔다"며 "하와이의 경우 송출1위, 가격경쟁력 1위, 만족도 1위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직거래 호텔인 프린스와이키키, 할레푸나할레쿨라니,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아스톤와이키키,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등에 한해 거품을 뺀 알뜰한 하와이 신혼여행길로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