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무설계, 유튜브로 한국FPSB 재무설계사 계속교육학점 제공

이철규 기자 2021-08-19 16:03:47
[스마트에프엔=이철규 기자] 업계 최초로 한국FPSB(회장 김용환)와 ‘재무설계사 실무연수 집중 프로그램(Fast Track 과정)’을 주관하는 시행기관으로 선정된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는 최근 자체 제작 중인 유튜브 ‘한국재무설계TV_돈셰프’ 특허청 상표등록을 기념해 한국FPSB에 등록된 CFP 및 AFPK 자격 인증자들에게 유튜브를 통해 시청만 해도 무료로 계속교육학점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재무설계는 한국FPSB 계속교육학점으로 인정되는 돈셰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며 수강자들에게는 영상 시간에 따른 수강학점이 인정되고 출연 전문가들에게는 두 배의 강의학점이 부여된다.

한국FPSB 교육관리시스템(LMS) 학점인정 기준에 따라 영상시간 별로 수강학점은 최소 0.2학점부터 최대 1학점, 강의학점은 최소 0.4학점부터 최대 2학점을 제공한다.

한국재무설계는 전문 경제채널 방송사들과 다수의 재무프로그램 제작 등 미디어 콘텐츠 분야 구성에 다양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회사로 자체 유튜브 채널 제작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재무설계 관계자는 “돈셰프 콘텐츠는 재무설계사 자격을 공부하고 준비하는 청년 및 현업 종사자에게도 재무설계 실전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타 회사와는 차별화된 재무설계 전문 기업다운 콘텐츠라고 평가 받는다”며 “앞으로 한국재무설계는 양질의 재무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힘쓸 예정이며, 당사 재무 전문가들에게는 유튜브 및 재무방송 전문가로의 참여기회 또한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관련 내용 및 재무설계사 신규 입사지원과 관련한 문의는 한국재무설계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유선 접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철규 기자 smartfn11@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