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 참가

나정현 기자 2021-09-08 16:22:34
임성훈 은행장. 사진=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 사진=DGB대구은행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8일과 9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에 참석해 종합 금융지원 및 다양한 기업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혁신성장 투어와 함께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는 대구광역시와 동반성장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 대구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하며 100개의 대기업과 공공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종사자와 기업지원기관, 단체들이 함께 지역 중소기업인의 어려움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기업지원 맞춤형 이벤트로 올해는 보다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들이 추가돼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67년 설립된 DGB대구은행은 지역중소기업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석해 더욱 적극적인 지원책을 모색한다는 목표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뱅크를 지향하는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의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특화된 지원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지원 정책을 진행하는 DGB대구은행은 기업과 함께 성장해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