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27~28일 몰디브·하와이 단독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함윤석 기자 2021-11-25 22:07:48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사진=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사진=팜투어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2022년 봄 허니문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본사와 팜투어부산점에서 몰디브와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몰디브 및 하와이 지역에 한해 박람회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할인은 물론, 몰디브 인기리조트인 아난타라키하바, 더레지던스디구라,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디갈리, 하이더웨이, 두짓타니, 푸라베리, 피놀루. 인너콘티넨탈 등 리조트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내년 봄 허니문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우 현재 몰디브 및 하와이지역이 워낙 폭발적인 수요가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사전예약을 해서 보다 더 합리적인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조기예약할인 및 박람회 현장에서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신혼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는 지난 9월부터 최근까지 매주 주말마다 신혼여행박람회를 열고 있으며 현재까지 11회 연속 박람회 매진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