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초등학교, 굿네이버스로부터 '굿레서피-박스' 전달받아

300만원 상당 화장품 키트
김하나 기자 2021-12-24 14:44:23
광주동초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가 지난 23일 광주동초 교장실에서 ‘굿레서피-박스’를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광주시
광주동초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가 지난 23일 광주동초 교장실에서 ‘굿레서피-박스’를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광주시
[스마트에프엔=김하나 기자] 광주동초등학교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가 23일 광주동초 교장실에서 ‘굿레서피-박스’를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은 광주동초 교장실에서 배준열 굿네이버스 호남지역본부장과 학생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광주동초와 충효분교에 총 300만 원 상당의 ‘굿레서피-박스’를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굿네이버스 사업 파파레서피 ‘굿레서피-박스’로 학생들의 피부 특성에 맞게 1인당 10만 원 상당의 화장품 키트로 구성됐다. 6학년 전체 학생 및 평소 아토피를 앓고 있는 학생 등 3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배준열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피부에 예민한 사춘기 아동 대상으로 화장품 키트를 제공해 보다 자신감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동초 6학년 한인석 학생회장은 “졸업을 앞둔 저희들에게 졸업 선물이자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다”고 말했다.

광주동초 황덕자 교장은 “특별히 우리 광주동초 학생들에게 화장품 키트를 전달해 주신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우리 광주동초도 나눔 문화를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하나 기자 indian0225@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