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오색시장 상인회, 소외계층 가정 위한 성금 기탁

배민구 기자 2022-01-05 17:22:29
4일 오산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 오산 오색시장 상인회 회원들이 곽상욱 오산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산시)
4일 오산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 오산 오색시장 상인회 회원들이 곽상욱 오산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산시)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4일 오산 오색시장 상인회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오산 오색시장 상인회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시민에게 사랑받는 전통시장 육성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000만원 규모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경로잔치·김장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실천해 왔다.

천정무 오색시장 상인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오색시장 상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역의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상인 여러분이 기탁금을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상욱 시장은 “코로나19로 누구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오색시장 상인 여러분들께서 나눔을 펼쳐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오산시 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문화 및 교육 지원 프로그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