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2022 SS 신상 ‘메가베어 맨투맨∙볼캡’ 출시

시그니처 캐릭터 메가베어가 그려진 맨투맨∙볼캡 신제품 및 화보 선보여
김영진 기자 2022-01-12 14:50:54
MLB키즈의 2022 SS '메가베어 맨투맨’과 ‘메가베어 원형 포인트 볼캡'./사진=F&F
MLB키즈의 2022 SS '메가베어 맨투맨’과 ‘메가베어 원형 포인트 볼캡'./사진=F&F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MLB KIDS(엠엘비 키즈)가 2022 SS 시즌을 앞두고 ‘메가베어 맨투맨’과 ‘메가베어 원형 포인트 볼캡’을 12일 출시했다.

‘메가베어 맨투맨’은 MLB키즈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메가베어가 전면에 크게 그려진 유아용 맨투맨이다. 아이가 색연필로 직접 그린 듯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소매의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며, 컬러는 민트와 화이트 등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구성되어 앙증맞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여아용 ‘여아 메가베어 맨투맨’도 코랄과 옐로우 컬러로 출시되어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디하기에 좋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는 ‘메가베어 원형 포인트 볼캡’을 맨투맨과 셋업 착용해 더욱 사랑스러운 봄 시즌 키즈룩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MY BEST FRIEND 메가베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의류, 모자, 가방 등 메가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LB키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2022 SS 신제품으로 선보인 메가베어 포인트 볼캡과 맨투맨은 MLB키즈 자체 캐릭터인 ‘메가베어’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자녀는 물론 조카, 손주 등 지인들을 위한 새해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라며 “야외활동 시 맨투맨과 볼캡을 함께 매치하여 봄기운 가득한 키즈룩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