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하와이안항공, ‘알로하! 하와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캠페인 진행

하와이안항공 예약·발권 시 특전 제공
하와이 가성비·만족도 인기순위 호텔 8선 공개
하와이 얼리버드 특가 50커플 선착순 트래블키트 증정
함윤석 기자 2022-04-14 11:42:13
팜투어 제공
팜투어 제공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하와이단독 기획전의 일환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안항공 예약·발권 시 얼리버드 특가적용 및 50커플 선착순 친환경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팜투어는 하와이 신혼여행 가성비 만족도 인기순위 호텔 8선(프린스와이키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알로힐라니, 하얏트리젠시, 힐튼하와이언빌리지, 쉐라톤와이키키, 빅아일랜드아웃리거코나)에 한해 박람회 즉시할인 혜택, 사전예약 특가, 호텔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호텔특전의 일환으로 런치 및 디너 제공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하와이의 경우 지난달 5일부로 방역패스 면제는 물론, 일일평균 코로나 확진자가 100명 미만일 만큼 안전지역으로 각광받으며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팜투어는 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알로하! 하와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캠페인을 진행해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커플들에게 편안하고 지혜로운 신혼여행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호텔. 사진=팜투어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호텔. 사진=팜투어
팜투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 고객 대상으로 하와이안항공 예약·발권 시 박람회 특전으로 얼리버드 특가적용(8월18일~12월31일 출발기준)은 물론, 선착순 50커플에 한해 친환경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직영법인 팜USA를 운영해 팜투어 소속 직원 허니문 전담 베테랑 가이드와 팜투어 전용차량으로 팜투어 고객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