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오하루, '읍천리 미숫가루' 출시…"할매니얼 푸드"

오는 28일 론칭 방송.. 방송 중 경품 이벤트 진행
황성완 기자 2022-04-26 14:54:31
CJ온스타일이 오는 28일 론칭하는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의 신제품 '읍천리 미숫가루'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오는 28일 론칭하는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의 신제품 '읍천리 미숫가루' /사진=CJ온스타일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 가득'은 유명 디저트 카페 '읍천리382'와 손잡고 '읍천리 미숫가루'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읍천리382는 대구에 본점을 둔 디저트 카페로 대표 메뉴는 미숫가루로 전통 제조 방식을 따라 옛 미숫가루의 구수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읍천리382의 미숫가루를 맛본 인기 인플루언서들은 "이곳 미숫가루만 먹는다"는 후기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읍천리 미숫가루는 카페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이다. 세척과 침지·증숙·건조 등 7단계의 제조 과정을 거쳐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 보리·현미·검정콩 등 12가지 국내산 곡물이 담겨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로 대체해 단맛을 즐길 수 있으며 잔류 농약 320종 테스트 완료, 합성 보존료와 색소 등의 첨가물도 최소화했다. 읍천리 미숫가루는 오는 28일 오후 4시 30분 CJ온스타일에서 생방송으로 첫 소개되며 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날 하루 동안 '서리태 맷돌 두유·국내산 맛밤' 등 오하루 자연가득 상품을 2회 혹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유기농 새싹보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푸드 팀장은 "레트로 열풍과 건강식의 인기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을 합성한 용어) 푸드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한국 디저트 고유의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읍천리 미숫가루처럼 신선한 할매푸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