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표소 앱, ‘단 5회’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부산 공연 티켓 오픈

매표소 앱 28일까지 조기 예매 시 15% 할인 혜택 
주서영 기자 2022-12-22 17:25:54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매표소 앱이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부산 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블루스테이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지저스가 십자가에 못 박히기까지 7일간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오랜 시간 지저스의 곁을 지켜 온 열두 제자 중 한 사람, 유다의 시선으로 그려졌다.

세계적인 뮤지컬 거장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와 작사가 팀 라이스(Tim Rice)가 청년 시절 첫 선을 보였으며 극 중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성서적 관점의 해석이 아닌 주어진 운명 앞에서 고뇌하고 갈등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부각시켜 전 세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50주년을 기념해 7년 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현재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 중이며 티켓 오픈 때마다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고 있다. 

KCLD는 자사의 ‘매표소’ 앱 회원들에게 부산 공연에 한 해 이번 달 28일까지 예매 시 15%(BC카드 결제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예매 수수료 면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 공연은 2023년 2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5회차만 준비돼 있다. 공연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표소 앱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