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 "1등카드사로 향해 나아갈 것"

이성민 기자 2023-01-02 15:25:03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는 2일 열린 시무식에서 "올해는 본업에서의 체질개선과 신사업 고도화 등으로 1등카드사로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이 사장은 "3고(高) 현상의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 가능성 등으로 올 한해 경영환경은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위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면서 "경쟁사 보다 한발 앞서 기회를 포착하고 세밀한 실천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현실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이를 위해 ▲본업에서의 체질 개선과 내실 있는 성장 ▲신사업 고도화로 수익기반 강화 및 새로운 비즈니스 영토 개척 ▲통합 앱 KB페이를 통한 고객 경험의 혁신 ▲유연하고 빠른 조직으로의 변화, ESG선도 및 지속가능경영 가치 확산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사장은 "'성공은 포기하지 않는데 있다'는 뜻의 '공재불사'(功在不舍)의 자세를 견지하고자 한다"며 "KB국민카드의 고객과 직원이라는 사실이, KB국민카드가 지역사회의 일원이라는 사실이 모두에게 자부심이 되는 회사를 만들어 가자"며 "1등 카드사를 향한 빅무브먼트(Big Movement)의 첫발을 내딛자"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