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김성용·여정성·조화준 사외이사 선임…노조 추천은 부결
2023-03-24

한편 지난해 말 KB국민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조사한 ‘2022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이하 KSQI) 챗봇 부문’ 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우수’를 획득했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방문 전 단순 상담이 가능하도록 챗봇이 더욱 고도화 돼 이용자가 지난해 보다 두배 이상 증가했다”며 “오는 6월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업무 상담이 종합적으로 가능한 서비스를 구현해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강조하는 ‘No.1 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