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론칭 20주년 맞아 대대적 마케팅 전개

홍선혜 기자 2023-02-19 17:37:21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2003년 론칭 이래 여성들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국내 대표 패션 슈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큐빅, 진주 등 화려한 장식과 슈콤마보니 만의 구조적 디자인의 하이힐, 스니커즈 등을 선보이며 패션에 민감한 여성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을 제안해왔다.
슈콤마보니, 론칭 20주년 맞아 대대적 마케팅 전개 /사진=코오롱FnC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슈콤마보니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셀러브리티 활용,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로 색다른 23년 S/S 시즌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모델의 경우, 지난해 F/W 시즌부터 슈콤마보니의 뮤즈로 선정된 방송인 김나영, 아이브 장원영과 이번 시즌도 함께한다. 타깃을 이원화 해 기존 브랜드의 충성고객과 더불어 MZ세대의 유입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 뮤즈별 차별화 된 콘셉트를 통해 다채롭고 세련된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이다.

상품 라인업 또한 강화했다. 올해 폴리곤, 리본, 크리스탈 장식 등 슈콤마보니를 대변하는 아이코닉 요소들이 더해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넬라 스니커즈, 더기 로퍼, 단델리온 샌들 등 지난해 인기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슈콤마보니 만의 뉴 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져갈 계획이다.

또한 오는 5월에는 미국 마텔사 인기 브랜드 ‘바비’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앞두고 있다. 또한 협업 상품 출시와 동시에 주요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MZ세대가 즐겨 찾는 플레이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특별한 해인 만큼 브랜드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