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야외존 개장…4가지 콘셉트 공간 조성

최형호 기자 2023-05-09 13:52:46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오션월드가 실내존에 이어 어트랙션으로 가득한 야외존까지 열며 본격적인 워터파크시즌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오션월드는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테마형 워터파크로, 실내존에 익스트림존, 다이내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꾸며진 야외존까지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4가지 콘셉트의 공간이 조성돼 있다.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앞서 지난달 1일 실내존이 먼저 영업에 들어갔고 야외존 개장 시점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미들시즌으로, 3일부터는 하이시즌으로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오션월드는 워터파크의 재미를 더해 줄 야외존 어트랙션 가운데 '자이언트 워터플렉스'와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를 우선 선보이기로 했다. 미들시즌 중 주말에는 세 어트랙션을 모두 가동하고, 주중의 경우 더블 스핀과 더블 토네이도를 교차해 운영한다. 이 기간 파도풀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시즌이 시작되는 6월 3일부터는 '서핑 마운트'를 비롯해 '슈퍼S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몬스터 블라스터' 등 오션월드를 대표하는 어트랙션을 모두 오픈할 계획이다.

야외존 개장을 기념해 소노인터내셔널은 D멤버스(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 최저가로 구성된 세트권 판매도 진행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더위를 피해 워터파크에서의 시원함과 짜릿함 등을 충족시키면서 안전하게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존 개장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