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채號 NH투자증권, 고객중심 경영전략 통했다…'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수상

증권회사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권오철 기자 2023-06-29 11:32:38
[스마트에프엔=권오철 기자] 취임 5년차를 맞은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의 고객중심 경영전략이 결실을 맺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증권회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NH투자증권은 "고객을 위한 어드바이저(Advisor)가 되고자 고객의 관점에서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한결같이 고객가치에 집중했다"며 "고객이 먼저 찾는 자본시장의 대표 플랫폼 플레이어(platform player)로서 대한민국 대표증권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취임 5년차를 맞은 정 사장의 변함없는 고객중심 경영전략으로 시장의 불확실성에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당기순이익 1조 달성을 목표로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며 "NH투자증권은 올해에도 균형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 지속적인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수익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당사는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투자가 단순한 수익을 추구하는 경제적 수단을 넘어 우리의 일상에 풍요와 행복을 가져오는 문화 활동, 그 이상의 가치를 갖기를 희망한다"며, "새로운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사옥 전경. 사진=NH투자증권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