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민선8기 1주년 기자 간담회 개최···3선 도전 시사

8개 읍면 이·반장 참석한 기념식 행사 열어..."더 큰 도약 이루겠다"
남동락 기자 2023-07-03 14:58:32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청송군은 3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민선 8기 윤경희 청송군수 취임 1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3일 민선 8기 1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

기념식은 8개 읍·면 이·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이후 지금까지 추진해온 성과들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군정방향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 위해 마련됐다. 500여 공직자의 정례조회를 겸해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군정발전 유공 민간인과 모범공무원들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윤 군수는 “청송군의 변화를 꾀하는 각오로 힘차게 출범한 민선 8기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며 “지난 1년간 지역 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주재기자 간담회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남동락 기자 

이어진 기자 간담회에서는 지역 현안에 대한 질의, 응답이 있었다. 윤 군수는 자신의 향후 정치 행보와 관련해 “(저는)군수직이 제 격”이라며 항간에 떠도는 내년 총선 출마설을 일축하고 3선 도전을 암시했다.

특히 총선 출마설이 돌고있는 청송 출신 우병윤 전 경북도 부지사에 대해선 환영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