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신규기업 모집

최근 2년간 연매출 3억원 이상 기업···판촉 지원, 박람회 참가 등 특전 부여
남동락 기자 2023-07-18 10:21:38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경북도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에 참여할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북도청.   /사진=남동락 기자

신규기업 신청‧접수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고 선정규모는 5개사 정도다. 신청대상은 경상북도 소재 주사무소와 사업장을 두고 최근 2년간 연매출 3억원 이상의 소비재(완제품) B2C 품목을 제조하는 기업 등이다.

접수기업에 대한 자격요건 검토, 서류 및 발표(PPT)‧실제품 평가, 현장실사,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11월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실라리안 브랜드 로고 사용, 온‧오프라인 판촉 지원, 국내 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경상북도 정책자금인 중소기업 운전자금(이차보전) 융자 한도 우대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영숙 경북도 경제산업국장은 “실라리안 기업 발굴 및 육성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신규기업 모집에 지역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