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023 FW 컬렉션 10월 6일 출시

홍선혜 기자 2023-09-25 09:38:31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0월 6일, Uniqlo U 2023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그의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편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는 이번 컬렉션을 ‘언제나 편하게 반겨주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여주는 좋은 친구와 같은 옷’이라고 정의했다. Uniqlo U 2023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의 라이프웨어(LifeWear)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아름다운 컬러감과 세련된 실루엣의 조화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Uniqlo U 2023 FW 컬렉션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패디드 코트, 램스울 니트 및 포근한 느낌의 플란넬과 후리스 소재의 아이템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여유롭고 매끄러운 실루엣과 깔끔한 라인의 조합으로 내추럴한 젠더리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브라운과 러스트, 차콜과 그레이, 베이지와 오프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는 Uniqlo U의 기본적인 스타일을 구성한다.

여성 라인업의 저지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롤업 된 재킷 소매 사이로 엿보이는 스트라이프 안감 디테일은 Uniqlo U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보여준다.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곡선 실루엣 소매가 특징인 브러시드 저지 터틀넥 T는 골지 소맷단과 밑단으로 포인트를 줘 우아한 느낌을 완성한다.

남성 아이템인 패디드 싱글 브레스트 코트와 짧은 기장의 패디드 볼륨 재킷은 정밀하게 계산된 라인을 보여주면서도 여유 있는 실루엣을 느낄 수 있어, 젠더리스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액세서리로는 클래식한 드로우 스트링 숄더백이 기존 제품보다 작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백팩과 캐주얼한 미니 메신저 백도 함께 선보인다.

Uniqlo U 2023 FW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